본문 바로가기

some day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학생들, 부모님과 지역환경 파수꾼 역할 담당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학생들, 부모님과 지역환경 파수꾼 역할 담당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학생들, 대대적 환경정화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목회자와 성도들이 지난 24일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 일대에서 대규모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정화활동은 여름방학을 맞아 대거 참여한 중 고등학생 성도들을 중심으로 청년과 학부모 등 2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정화활동은 앞서 한달 넘게 지속된 장맛비로 지저분해진 도심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위생관리가 요구되는 여름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는 “특별히 방학을 맞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자녀와 부모님간 이해와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가족들의 참여를 적극 권했다”고 덧붙였다.





당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정화활동은 오류동역을 중심으로 오류동 주민센터와 인근 오류동시장 주변 등 오류동 일대에서 대대적으로 이뤄졌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성도들은 오류동역 광장, 오류동 IC 입구, 오류 고가, 그리고 도로변 하수구의 4개 팀으로 구역을 나눠 청소를 진행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역 광장과 도로변 하수구 등은 예상대로 지저분했다. 특히 공중전화박스와 쓰레기통이 있는 버스정류장 주변은 휴지와 담배꽁초, 음식물이 흘러나는 음료수 병들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중복인 이날 새벽부터 비가 내려 봉사시간까지 비가 왔지만,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봉사자들의 마음을 꺽을 수는 없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는 매년 동절기와 하절기 방학이면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학생캠프를 실시한다. 방학기간 동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학생들의 신앙심을 키우고, 견학과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과 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함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소속 학생들뿐 아니라 비소속 학생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올해도 여름방학이 시작된 지난 18일을 전후해 전국에서 일제히 하계학생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학생들의 자원봉사활동은 이날 구로구 오류동뿐 아니라 서울 동대문구, 경기 의정부와 이천, 대전 중구, 전북 남원 등 전국 곳곳에서 활발하게 이뤄졌다. 경기 의정부에서는 130여 명의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학생들이 수락산 정화활동을 펼쳤으며 남원에서는 지리산국립공원 생태계를 위협하는 유해식물제거작업을 실시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부모님과 지역환경 파수꾼 역할 담당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대대적 환경정화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