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 day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폐회식에 포상 이어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아~ 어머니!… "그리웠고, 감사했습니다" 감동과 힐링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폐회식에 포상 이어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46일간 총 관람인원 2만명 넘기며 성황리 마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국회의원ㆍ구청장ㆍ언론사로부터 표창장 21개ㆍ감사패 3개 수상


9일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열린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이 45일 간의 일정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안홍준 의원 등으로 부터 표창장 및 감사패(장)를 수여받고 기념촬영 하고있는 모습.



경남 도민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했던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이 9일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폐회식을 끝으로 46일 간의 장정을 마쳤다.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가 주최하고 멜기세덱 출판사가 주관해 전국에서 22만여명이 관람했고 창원ㆍ김해지역에서만 2만여명 이상이 관람했다.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도내 정관계 여려 인사들을 비롯해 언론, 경찰, 군인, 학생, 주부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람객들에게 잊고 있던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을 떠올리게 해 각박한 현대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었다는 찬사와 호평을 받았다.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관람한 한 주민은 "이번 사진전을 보면서 어머니의 대한 고마움과 그리움에 눈시울이 붉어졌다"며 "하나님의교회가 종교를 떠나 지역민과 정서적으로 하나되는 이번 행사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폐회식에는 전시회에 다녀간 기관장들과 언론사로부터 전시회를 통해 받은 감동과 더불어 다년간 꾸준히 이어져 온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봉사활동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의미로 표창장과 감사패 전달이 이어졌다.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사진전 개최 및 그 동안의 지역사회 봉사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창원지역 각 지역구 국회의원 및 경남도의회로부터 21개의 표창과 마산합포구청, 마산회원구청, 경남여성신문사로부터 각각 감사패가 수여됐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는 다양하고 폭넓은 봉사활동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 이웃과 사회를 돕는 일에 앞장 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각종 재난구호활동, 불우이웃돕기, 환경정화활동, 헌혈운동, 서포터즈 활동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헌신적이고 광범위한 봉사활동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 연초에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이러한 봉사활동이 이어져 국내 6개 광역시와 주요 도시에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체임버 오케스트라 연주회` 행사를 통해 현대인에게 필요한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창원합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박병호 목사는 이날 폐회식에서 "전 세계가 어머니의 마음을 갖게 된다면 모든 분쟁과 고통이 사라지고 살기 좋은 세상이 될 것"이라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오늘날 현대인에게 필요한 삶의 모토는 어머니의 마음이라는 것이 관람객들에게 전달되어 더 밝고 따뜻한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 고 강조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에만 공로상, 표창장, 감사장, 각종 선언문 등 780여건의 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국내에서는 2003년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2004년 국가 훈장과 포장, 2012년 인천경기 환경대상 경기도지사 상을 수여한 바 있다.

 

올해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2월 12일 미국 콜로라도 주 하원의원으로부터 그동안 실시해온 다양한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로 공로상을 수여 받았으며, 2월 19일에는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아~ 어머니!… "그리웠고, 감사했습니다" 감동과 힐링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폐회식에 포상 이어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46일간 총 관람인원 2만명 넘기며 성황리 마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국회의원ㆍ구청장ㆍ언론사로부터 표창장 21개ㆍ감사패 3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