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 day

창원 하나님의교회 주최 `2015 청소년 인성교육` $창원컨벤션센터$

창원 하나님의교회 주최 `2015 청소년 인성교육`  $창원컨벤션센터$

창원 하나님의교회, 19일 창원컨벤션센터서 청소년 미래 위한 `건전한 인성ㆍ방향` 제시




창원지역 하나님의 교회가 오는 19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15 청소년 인성교육`을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해 8월 사천지역에서 열린 청소년 인성교육 행사 사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는 오는 19일 창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청소년 인성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청소년 인성교육에는 전 대학총장을 비롯해 전 교육청 연수원장이 강사로 나와 학생, 교사, 학부모 약 2,000여명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펼친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청소년 인성교육은 최근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청소년 인성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청소년의 꿈과 미래에 대한 주제로 이루어진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청소년 인성교육 행사는 오후 1시 개회사와 하나님의교회 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시작해 학생 80여명으로 이루어진 합창단과 실력 있는 중창단의 공연을 포함, 약 2시간 동안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 김정원 목사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학교폭력의 경우, 학생들의 잘못된 인성에서 비롯돼 사회적 문제로 비약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하나님의교회 청소년 인성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과 비래에 대한 비전 등을 심어주면서 올바른 인성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나님의교회 청소년 인성교육에 많은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참여를 희망했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청소년 인성교육은 창원지역 시민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창원 하나님의교회 주최 `2015 청소년 인성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