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 day

하나님의교회==하나님께로부터 희생, 사랑배워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하나님께로부터 희생, 사랑배워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 실천하는 삶 ~ 어머니의 마음으로... 

 


 

하나님께로부터 거룩한 희생과 사랑을 배워서, 실천하고 사랑을 드리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이 시대에 잔잔한 감동과 각박한 시대에 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낳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를 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진 자리 마른 자리 갈아 뉘시며

손발이 다 닳도록 고생하시네

하늘 아래 그 무엇이 넓다 하리오

어머님의 희생은 가이 없어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 회장 김주철 목사)는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 ‘내리사랑’을 실천 하는 삶을 전파하는 사랑에 파수꾼으로 엔젤이라 불리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33만이 관람한 '우리 어머니 展 을 통해서 각박한 이 사회에 다시한번 어머니의 사랑으로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대한민국에 가장 큰 아픔속에서 누구하나 힘들다고 외면하지 않고, 세월호 사고 직후 진도 팽목항에서 24시간 무료 급식 캠프를 열고 실종자 가족 및 자원봉사자 관계부처 공무원 등에게 어머니의 손맛이 담긴 따뜻한 집밥을 제공했습니다. 순수하게 하나님의교회의 자비로서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금전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에서도 몇 개월을 거쳐서 묵묵히 어머니의 정이 담긴 밥 한공기를 나누는 삶을 실천하는 천사들이 바로 그들이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가 2013년 6월부터 시작해 얼마 전 까지 서울.대전.인천.부산.대구.광주.울산.수원.전주.창원.안산.춘천등 전국 곳곳에서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열었습니다. 전주.창원.안산.서울 관악.춘천 등 일부 지역에서는 문전성시를 이루며 어머니의 향수를 그렸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전시회에는 나이 어린 학생과 청소년부터 정.관.재계 인사까지 무려 33만여 명에 이르는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관람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이 전시회장에서 다른 관람객의 모습을 지켜보노라면 두 가지 공통된 단어가 떠오릅니다. ‘눈물’, 그리고 ‘감동’입니다. 그 눈물과 감동이 또 다른 감동 에피소드를 줄줄이 엮어내고 있는 현장, 하나님의교회에서 열리고 있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찾았습니다.


2015년에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앞으로 날아든 한 통의 우편 메일에 깃든 사연입니다. 경기도 시흥시에 사는 이인덕(45) 주부가 보냈습니다. 지인과 함께 찾은 하나님의교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전시회장에서 써 보낸 엽서 한 장으로 친정엄마와 더욱 돈독해졌다는 게 사연의 골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전시회 관계자들은 이 사연을 읽고 마음이 울컥했다고 합니다.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하나님의교회가 주최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측이 이처럼 특별한 전시회를 마련한 것은, 지치고 힘든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영혼과 육체를 다독일 수 있는 치유의 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결단에서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전시회 주제를 ‘어머니’로 정한 것은 어머니가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힘이 되고 위안이 되는 존재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라는 말은 생각만 해도, 이름만 떠올려도 모두가 힘이 솟고 위안이 되지 않는가.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사랑은 단연 어머니의 사랑입니다. 여러 사회적, 환경적인 어려움 때문에 현대인들이 많이 아파하고 괴로워하며 살아가는데, 이 아픔을 달래주고 위로해줄 수 있는 존재는 오직 어머니뿐입니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땅에 교회가 존재하는 이유는 사랑이 식어진 시대에 ‘사랑’을 전하는 것이고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함으로써 세상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이라며 “끝없이 주기만 하는 위대한 사랑과 희생, 헌신의 대명사인 ‘어머니’를 통해 앞만 보며 사느라 바쁜 현대인의 삭막하고 메마른 마음에 따뜻한 희망과 용기, 위로와 안식을 전하기 위해 하나님의교회가 전시를 기획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시흥시 대야 하나님의교회(김종수 당회장)는 지역 사회 봉사와 시흥시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2015년 1월14일 오전10시부터 관내 청소년들을 200명 대상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청소년 인성교육'을 외부 인사를 초청하여, 교육을 합니다. 지역에서 실천하는 봉사의 삶을 그대로 실행하고 있는 시흥시 대야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시흥 하나님의교회

시흥 하나님의교회 주소 - 시흥시 장현동 531-1 (시청로 80번지길 26) 

시흥 대야 하나님의교회 주소 - 시흥시대야동 540-1 베스트프라자 4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홈페이지 - 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