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 day

포천 하나님의교회, 구읍천 정화활동 및 이웃돕기 적극 앞장서→

포천 하나님의교회, 꾸준한 봉사 후원으로 주위 귀감사 

포천 하나님의교회, 지속적 봉사 인정 포천시의회 표창장 수여

포천 하나님의교회, 구읍천 정화활동 및 이웃돕기 적극 앞장서 




포천 하나님의교회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20일 포천시의회로부터 의장 표창장을 수여하는 영예를 안았다. 


포천 하나님의교회는 매월 구읍천 청소 봉사활동, 빙판길 제설작업 등 평소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는 실천에 앞장서 왔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전달하는 등 적극적인 이웃 사랑으로 주위 귀감이 되고 있다. 


포천시의회는 하나님의교회 자원봉사자들이 이웃 지역에 모범이 되는 자원봉사 활동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열정으로 아낌없이 수고해 왔기에 그 공을 높이사 이 번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최영춘 하나님의교회 당회장은 “수상의 영예는 성도들의 자발적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무덥거나 추운 날씨를 마다않고 어머니의 마음으로 참여한 성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존중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포천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7일 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격형성을 위해 교육특강을 실시했으며 14일에는 포천동과 군내면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노인과 결손가정을 위해 준비해간 물품을 전달하는 나눔활동을 펼치는 등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하고 폭넓은 영역에 걸쳐 봉사와 후원을 펼쳐 왔다. 


 

포천 하나님의교회, 꾸준한 봉사 후원으로 주위 귀감사 

http://ipcs21.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72&idx=46198